UPDATED. 2024-04-19 09:41 (금)
'배틀트립' 샤이니 키 방문한 경주 놀이공원 어디? 세계 6번째 다이브 코스터 '주목'
상태바
'배틀트립' 샤이니 키 방문한 경주 놀이공원 어디? 세계 6번째 다이브 코스터 '주목'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2.09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샤이니 키가 '배틀트립'에서 놀이공원을 방문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경주에 위치한 놀이공원은 남다른 규모, 짜릿한 놀이기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9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경주로 '혼행'(혼자 여행)을 떠난 샤이니 키의 모습이 그려졌다. 키는 "20년 전 이후 처음 온다"며 경주에 위치한 놀이공원을 소개했다.

 

[사진 = KBS 2TV '배틀트립' 방송화면 캡처]

 

그 중 키의 마음을 사로잡은 놀이기구는 세 가지다. 가장 먼저 소개된 다이브 코스터는 롤러코스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놀이기구로 시선을 모았다.

다이브 코스터는 마치 그네처럼 위에 매달려 트랙을 질주하는 놀이기구다. 경주 놀이공원에 있는 다이브 코스터는 세계 6번째 규모로 360도 회전은 물론 긴 코스로 가장 인기있는 놀이기구다. 

샤이니 키는 다이브 코스터 뿐만 아니라 360도 회전하는 스윙, 70m의 높이에서 떨어지는 놀이기구를 탑승하며 유쾌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배틀트립'에는 샤이니 키의 경주 여행 뿐만 아니라 프랑스 파리를 '홍행'간 남창희, 네팔로 여행을 떠난 SF9 로운, 하와이로 홀로 여행을 떠난 허영지의 모습이 그려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