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TV풍향계] '그것이 알고 싶다' 여청단, 마약·성폭행부터 감금·협박 등 만행에도 무혐의? 두 달 만에 시청률 6%대 돌파
상태바
[TV풍향계] '그것이 알고 싶다' 여청단, 마약·성폭행부터 감금·협박 등 만행에도 무혐의? 두 달 만에 시청률 6%대 돌파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2.10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그것이 알고 싶다’ 시청률이 소폭 상승했다. 특히 ‘그것이 알고 싶다’는 지난해 12월 1149회 방송분 이후 두 달 만에 시청률 6%대를 돌파해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10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6.1%(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0.4%P 상승한 수치다.

 

‘그것이 알고 싶다’ 여청단 [사진=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화면 캡처]

 

이날 ‘그것이 알고 싶다’는 ‘여성청소년 성매매 근절단’이라고 알려진 비영리 민간단체 ‘여청단’의 만행을 가감 없이 폭로했다. 특히 ‘그것이 알고 싶다’는 여청단의 대표라고 불리는 신 씨 여자친구와 인터뷰를 통해 마약 투약은 물론, 성폭행, 감금, 협박 등의 혐의로 체포된 전과를 드러내 시청자들을 충격케 만들었다.

평소 수면 위로 떠오르지 않았던 ‘여청단’의 만행을 파헤친 ‘그것이 알고 싶다’는 지난 19일 방송을 기점으로 2주째 시청률 상승세를 걷고 있다. 또한 줄곧 5%대를 유지하던 ‘그것이 알고 싶다’는 두 달 만에 6%대를 가뿐히 넘어 7%대 돌파 가능성까지 시사했다.

사회적으로 암암리에 일어나고 있는 ‘여청단’의 다양한 의혹들을 재조명한 ‘그것이 알고 싶다’가 앞으로 어떤 분야의 사건들을 통해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뜨겁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