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3 11:58 (금)
[TV풍향계] '동상이몽2' 배우 정겨운, 이혼 후 만난 김우림은? 시청률 상승 1등공신
상태바
[TV풍향계] '동상이몽2' 배우 정겨운, 이혼 후 만난 김우림은? 시청률 상승 1등공신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2.12 0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동상이몽2'에서 배우 정겨운이 아내 김우림과 함께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는 정겨운, 김우림 부부 뿐만 아니라 최근 논란이 된 최민수, 강주은 부부가 출연했다.

12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는 7.2%(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보다 0.9%P 상승한 시청률 수치다.

 

'동상이몽2'에 새롭게 합류한 배우 정겨운과 김우림 부부 [사진 =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동상이몽2'에서 정겨운은 이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말해 눈길을 모았다. 정겨운은 이혼 이후 현재 부인인 김우림을 만나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겨운과 김우림의 '꿀 떨어지는' 결혼 생활이 공개되기도 했다.

최근 '보복운전 논란'으로 논란이 됐던 최민수의 '동상이몽2' 출연도 눈길을 모았다. 최민수는 아내 강주은과의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며 눈길을 모았다.

'동상이몽2'는 새로운 부부인 정겨운, 김우림 그리고 최민수 강주은의 합류로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새 커플들의 등장이 앞으로 '동상이몽2'의 시청률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