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5 02:46 (토)
[스몰톡Q] 인피니트 성종, "타이틀곡 BEST 3? '내꺼하자'부터 '다시 돌아와'까지"
상태바
[스몰톡Q] 인피니트 성종, "타이틀곡 BEST 3? '내꺼하자'부터 '다시 돌아와'까지"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2.1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성종이 인피니트 타이틀곡 베스트3 중 1위로 ‘내꺼하자’를 손꼽았다.

지난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울림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인피니트 성종은 “우리에게 1위의 기쁨을 안겨준 노래”라면서 ‘내꺼하자’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인피니트 성종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인피니트 성종은 올해로 데뷔 10년차를 맞아 “인피니트의 명곡 BEST 3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3위는 ‘다시 돌아와’다. 데뷔곡이기도 하지만, 노래 자체가 너무 좋다. 칼군무도 잊을 수 없다”고 말했다.

이어 인피니트 성종은 “오랜만에 상큼한 콘셉트로 컴백한 곡이었다. 다이어트를 많이 했었고, 깃털 모자를 써 기억에 남는다”면서 지난 2013년 발매한 ‘Man In Love(남자가 사랑할때)’를 2위로 지목했다.

끝으로 그는 대망의 1위로 ‘내꺼하자’를 언급했다. “말 그대로 ‘효자곡’이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어른들도 다 알고 계시더라”며 미소를 보인 인피니트 성종은 “아직까지 콘서트와 행사 등에서 많이 찾아주신다”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앞서 인피니트 멤버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김명수), 이성종은 지난달 30일 개인 SNS를 통해 영문 이니셜 "C, L, O, C, K" 사진을 게재하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인피니트의 신곡 ‘클락(CLOCK)’은 지난해 12월 팬 미팅 '포에버(Forever)'에서 선공개한 곡으로 팬들을 향한 다섯 멤버들의 사랑이 가사로 담겨 있어 화제를 모았다.

한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피니트는 글로벌 아이돌답게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을 일본에서도 동시 발매한다. 인피니트의 디지털 싱글 앨범 ‘클락(CLOCK)'은 지난 13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일본 레코초쿠, 아이튠즈 등을 통해 공개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