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27 (금)
[Q근황] AOA 지민, 무리한 다이어트에 박효신·광희·쌈디 등 '급격한 체중 변화' 겪은 스타 떠올라
상태바
[Q근황] AOA 지민, 무리한 다이어트에 박효신·광희·쌈디 등 '급격한 체중 변화' 겪은 스타 떠올라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2.13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AOA 지민이 급격한 다이어트로 과거와 달라진 비주얼을 드러냈다. AOA 지민은 평소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던 걸그룹 멤버였기에 팬들의 걱정이 쏟아지고 있다. 갑작스런 체중 변화로 대중들에게 놀라움을 안긴 AOA 지민이 떠오르면서 박효신, 광희, 쌈디 등 다이어트로 성형설에 휩싸였던 스타들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12일 오후 AOA 지민은 개인 SNS를 통해 블랙 컬러로 패션 스타일을 맞춘 뒤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AOA 지민 [사진=AOA 지민 SNS 캡처]

 

AOA 지민은 지난달부터 SNS에 사진을 올릴 때마다 팬들에게 안타까움을 안겼다. AOA 지민은 과도하게 다이어트를 한 듯 앙상하게 마른 몸매를 선보였기 때문. 이에 AOA 지민 팬들은 “제발 음식 좀 먹어 달라”, “거식증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면서 AOA 지민의 건강을 걱정했다.

AOA 지민 뿐 아니라 연예계에는 무리한 체중 감량으로 대중들을 놀라게 한 스타들이 적지 않다. 수많은 히트곡과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하는 가수 박효신이 그 주인공이다.

박효신은 지난해 7월 개인 SNS에 침대에 기대 앞머리를 올리고 있는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하지만 박효신은 해당 사진 공개 직후 수많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성형설에 휩싸였다. 한층 더 뾰족해진 턱선과 홀쭉해진 볼살이 그 이유였다.

이에 박효신 소속사는 “최근 뮤지컬을 준비하느라 체중이 감량된 것”이라면서 성형설에 대해 해명했다.

 

박효신 [사진=박효신 SNS 화면 캡처]

 

군 전역 후 예능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광희도 빼놓을 수 없다. 광희는 지난해 12월 군 복무를 마친 뒤 자신을 환영하러 부대 앞을 찾아준 취재진과 팬들에게 반가운 미소를 전했다.

하지만 광희는 군대에 있는 동안 살을 너무 많이 뺀 탓에 ‘종이인형’이라는 별명을 얻게 됐다. 특히 광희는 지난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현재 몸무게는 50kg 정도 된다”고 고백해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외에도 래퍼 쌈디는 지난해 6월 MBC ‘나 혼자 산다’ 출연 당시 “앨범 작업을 하면서 식욕이 사라졌다”며 “57kg까지 줄었다”고 말해 최근 체중 변화의 심각성을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