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21 (목)
[TV풍향계] '골목식당' 여신 조보아, 회기동편도 활약? 그러나 시청률 소폭 하락
상태바
[TV풍향계] '골목식당' 여신 조보아, 회기동편도 활약? 그러나 시청률 소폭 하락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2.14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골목식당'의 여신, 조보아의 활약은 회기동 편에서도 이어졌다. 피자집과 고깃집을 오가며 활약한 조보아에게 시청자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14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SBS '골목식당'은 8.5%(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보다 0.3%P 하락한 시청률 수치다.

 

'골목식당' 조보아 [사진 = SBS '골목식당' 방송화면 캡처]

 

'골목식당'은 화제의 청파동 편을 지나 회기동편에서 시청률 상승세가 다소 주춤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회기동 편은 지난 청파동, 포방터시장편에 비해 화제성 또한 덜한 모습이다.

'골목식당' 여신 조보아의 활약은 회기동에서도 이어졌다. 조보아는 '골목식당' 회기동 고깃집 솔루션에 직접 투입되어 활약했다. 사장님들을 위로하는 제스쳐가 빛나기도 헀다. 

'골목식당'에서 조보아는 문전성시로 바쁜 피잣집 사장에게 빵과 간식을 건네는 등 따뜻한 모습을 보여줬다. 

조보아는 SNS를 통해 '골목식당'의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조보아는 SNS를 통해 "실시간 미리투어중"이라는 글과 함께 녹화 현장 사진을 올려 애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