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패션Q] 화사, '멍청이' 파격 비닐 무대의상은? 과거 파격 무대의상 다시 '주목'
상태바
[패션Q] 화사, '멍청이' 파격 비닐 무대의상은? 과거 파격 무대의상 다시 '주목'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2.14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마마무 화사가 솔로로 돌아왔다. 화사의 솔로곡 '멍청이'는 공개와 함께 각종 음원사이트 1위를 점령하며 음악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화사의 '멍청이' 퍼포먼스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화사는 14일 엠카운트다운으로 '멍청이' 첫 무대를 선보인다. 화사는 '엠카운트다운' 출연에 앞선 포토월 촬영에서 강렬한 비닐 의상으로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사진 = 스포츠Q DB]

 

화사는 이미 '퍼포먼스 끝판왕'으로 음악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지난 2018년 연말 무대에서는 파격적인 의상으로 화제의 중심에 오르기도 했다.

'2018 마마'에서 화사는 레드 컬러의 보디 슈트를 착용,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비욘세, 니키 미나즈 등 팝 디바들을 연상시키는 화사의 무대는 방송 이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일부 누리꾼들은 화사의 의상이 선정성이 짙다며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화사의 '파격 의상'은 이후 2018 SBS 가요대전으로 이어졌다. 화사는 가터벨트, 시스루 의상으로 시선을 모았다. 뛰어난 라이브 실력을 보여준 화사는 퍼포면스 면에서도 인상을 남겼다.

화사의 '멍청이' 컴백 무대에서의 퍼포먼스가 기대되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화사는 독특한 비닐 의상으로 등장하며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한몸에 받고 있다.

최근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예능계에서도 주목 받는 화사다. 화사의 파격적인 의상과 퍼포먼스에 음악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