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엔터테인먼트 방송
'연애의 맛' 고주원, 김보미와 장거리 연애 가능성에 울적… 김보미 직업·나이 관심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2.14 22:43 | 최종수정 2019.02.14 22:44:54
  • 댓글 0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고주원과 김보미가 김보미의 취업으로 새로운 갈등을 가지게 된다. 김보미는 '연애의 맛'에서 취업에 성공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 눈길을 모았다.

14일 방송되는 TV조선 '연애의 맛'에서는 새로운 갈등이 생긴 고주원, 김보미 커플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김보미는 이날 방송에서 전화 통화를 통해 고주원에게 자신의 취업 사실을 알렸다.

 

'연애의 맛' 고주원, 김보미 [사진 = TV조선 '연애의맛' 방송화면 캡처]

 

문제는 그 이후였다. 김보미의 취업으로 두 사람은 장거리 커플이 될 가능성이 높아졌고, 이에 고주원은 "해외 출장을 가게 되면 더 힘들어 질 것 같다"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김보미의 취업 소식에 김보미의 나이, 직업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김보미는 본래 미술 선생님으로 재직했으나 이후 새로운 직종으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고주원과 김보미의 나이차도 관심을 모은다. 고주원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다. 1992년생인 김보미는 그보다 11살 어린 28세다. 

김보미의 취업 소식에 김보미가 새롭게 얻게 된 직업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따. '연애의 맛'에서 김보미의 취업으로 장거리 연애 커플로 거듭나게 될 고주원, 김보미의 이야기에 시창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한별 기자  juhanbyeol@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한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