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5:55 (목)
[TV본색] '정글의 법칙' 시간 변경, 금→토 밤 9시로 옮겼다 '주말 예능 최강자 되나'
상태바
[TV본색] '정글의 법칙' 시간 변경, 금→토 밤 9시로 옮겼다 '주말 예능 최강자 되나'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2.15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정글의 법칙'이 시간 변경으로 더 많은 시청자들을 노린다. 

15일 SBS에 따르면 '정글의 법칙'은 방송 시간을 변경했다.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은 기존 금요일이 아닌 토요일에 편성돼 16일 방송될 예정이다.

 

'정글의 법칙'이 시간 변경으로 더 많은 시청자들을 노린다. [사진 = SBS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 방송 화면 캡처]

 

병만족들이 자연 속에서 펼치는 생존기를 보여주는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은 지구촌 곳곳을 다니며 방송되고 있다.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편은 지난해 12월 첫 방송된 이후 15% 안팎(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오는 16일 방송에서는 이연복 셰프가 정글에서 중식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은 "이태곤과 지상렬이 잡아 온 어마무시한 물고기들을 본 이연복 셰프가  깐풍 생선 요리에 나서게 된다"며 "깐풍 소스의 핵심이 되는 양념 재료들이 부족한 상황에서도 어떻게 요리를 완성시키는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오래 사랑 받은 '정글의 법칙'이 주말 예능의 최강자로 거듭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