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TV풍향계] '나 혼자 산다' 기안84 CEO의 하루, 이시언 악플 '주목'… 시청률은? 재방송 시간 살펴보니
상태바
[TV풍향계] '나 혼자 산다' 기안84 CEO의 하루, 이시언 악플 '주목'… 시청률은? 재방송 시간 살펴보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2.16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나 혼자 산다'가 최근 시청률이 소폭 하락했다. '나 혼자 산다'는 최근 다시 10%대 중반 시청률을 회복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6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14.3%(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보다 0.5%P 하락한 시청률 수치다.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나 혼자 산다'는 최근 회사를 차린 기안84의 하루를 담았다. 기안84는 우려와 달리 CEO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며 무지개 회원들의 박수를 받았다.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시언의 휴식 소식도 전해졌다. 이시언은 최근 영화 촬영으로 '나 혼자 산다' 촬영을 약 한달 간 쉰다. '나 혼자 산다' 이시언의 휴식 소식에 최근 이시언이 악플을 언급한 사실 역시 다시 주목받았다. 이시언은 최근 '라디오스타'에 출연, 태도 논란이 불거지며 논란이 되기도 했다.

'나 혼자 산다'의 재방송 시간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기 예능인 '나 혼자 산다'는 본 방송 이후 재방송 또한 매번 화제를 모은다. 

MBC는 오후 4시35분부터 '나 혼자 산다'를 재방송한다. MBC 드라마넷은 최근 방송분인 281회는 오후 11시 30분부터 다시 방송하며 본 방송을 놓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