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아는 형님' 비·이범수, '자전차왕 엄복동' 위해 출연… 부인 김태희 언급은?
상태바
'아는 형님' 비·이범수, '자전차왕 엄복동' 위해 출연… 부인 김태희 언급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2.16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아는형님'에 배우 이범수와 비(정지훈)이 출연한다. 두 사람은 '자전차왕 엄복동'에 함께 출연핬다.

16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는 배우 비와 이범수가 출연한다. '자전차왕 엄복동'에 출연한 두 사람은 영화의 홍보를 위해 몸을 아끼지 않는 '예능 정신'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아는형님' 비, 이범수 [사진 =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이범수는 '자전차왕 엄복동'의 제작자로 참여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이범수는 영화의 캐스팅 비화를 밝히며 "주인공이 서민적인 비주얼이어야 한다"고 말해 비를 당황시켰다.

제작자로 변신한 이범수는 영화의 홍보를 위해 아낌없이 망가지는 모습으로 시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범수는 최근 장안의 화제였던 '스카이캐슬'의 김주영(김서형 분)의 성대모사를 자신의 방식으로 소화해 내 형님들의 박수를 받았다.

비와 강호동의 '예능 인연'도 그려졌다. 비는 "이제 그런 옛날 스타일 예능은 버려야 한다"고 강호동에게 일침하며 웃음을 선보였다. 비는 '아는 형님'에서 옛날 스타일의 댄스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아는 형님'에서 비가 부인 김태희를 언급할지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비와 김태희는 지난 2017년 결혼하며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득녀하며 기쁜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