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09 (목)
이달의 소녀, '버터플라이'(Butterfly) 컴백 예고 영상 공개… 전 세계 소녀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는?
상태바
이달의 소녀, '버터플라이'(Butterfly) 컴백 예고 영상 공개… 전 세계 소녀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2.16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컴백을 앞두고 새로운 컴백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16일 자정,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달의 소녀 컴백을 알리는 'For all LOOΠΔs around the world'(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들을 위해)를 공개했다. 

 

이달의 소녀 컴백 예고 영상 [사진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새롭게 공개한 컴백 예고 영상은 다양한 인종, 국적의 소녀들의 모습이 담긴 장면으로 시작해 'Butterfly'라는 음성과 함께 이달의 소녀의 단체 군무로 이어진다.

영상 속 소녀들은 사과를 베어 물고 달리고 자유롭게 춤을 추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영상은 'Fly like a butterfly'(나비처럼 날아라)라는 문구와 함께 마무리 돼 이달의 소녀 컴백에 개한 기대를 더했다.

오는 19일 오후 6시 새 앨범 '멀티플 멀티플'(X X)를 공개하는 이달의 소녀는 음원 공개에 앞서 16일(오늘)과 1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펼쳐지는 콘서트 '루나벌스'(LOONAVERSE)를 통해 새 앨범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