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4 00:18 (금)
[TV풍향계] '전지적 참견 시점' 정우성 효과? 자체최고시청률 기록, 14% 돌파 가능성은?
상태바
[TV풍향계] '전지적 참견 시점' 정우성 효과? 자체최고시청률 기록, 14% 돌파 가능성은?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2.17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 정우성이 등장하면서 시청률 상승에 큰 힘을 실었다. ‘전지적 참견 시점’의 정우성은 이영자와 유쾌한 입담을 자랑하면서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17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13.3%(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1.1%P 상승한 수치다.

 

'전지적 참견 시점' 정우성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캡처]

 

이날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낙지 음식점에서 남다른 먹방을 펼치는 정우성과 이영자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전지적 참견 시점’의 정우성은 지난해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이영자를 축하하기 위해 꽃다발을 건네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자극했다.

또한 ‘전지적 참견 시점’의 이영자는 정우성의 밥을 직접 비벼주기도 하고, 서로의 개그에 박장대소 하는 모습들을 통해 스튜디오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

앞서 ‘전지적 참견 시점’은 지난달 38회 방송 이후 7%대로 추락한 시청률을 기록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하지만 시청률 반등에 성공하면서 3주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전지적 참견 시점’이 13%를 넘어 14%까지 돌파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