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02 (금)
하키 '꿈꾸는 소년' 가사는?... '놀토' 박나래, 태민에 "배 안 고픈가봐" 농담
상태바
하키 '꿈꾸는 소년' 가사는?... '놀토' 박나래, 태민에 "배 안 고픈가봐" 농담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2.17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과거 역대급 난이도를 자랑했던 가수 하키가 또 다시 나타났다. 이번에는 ‘꿈꾸년 소년’이다. 하키의 ‘꿈꾸는 소년’은 ‘주워가줄래’를 잇는 어려움으로 출연진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하키의 ‘꿈꾸는 소년’ 가사를 두고 태민에게 “대체 왜 그러는 거예요. 배 안 고파요?”라고 말하는 박나래의 모습이 그려졌다.

 

하키 '꿈꾸는 소년' 가사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화면 캡처]

 

하키의 ‘꿈꾸는 소년’은 지난 2004년 11월 1집 ‘이상한 얘기’의 수록곡으로 타이틀곡인 ‘주워가 줄래’와 함께 인기를 누린 노래다. 또한 하키의 ‘꿈꾸는 소년’은 상대방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순수하면서도 당당하게 표현해 가사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이날 ‘놀라운 토요일’에는 하키의 ‘꿈꾸는 소년’ 가사 중 ‘마치 오래전부터 널 안 것만 같아 멀리멀리 있어도 알아볼 수 있는’ 부분이 문제로 출제됐다.

‘놀라운 토요일’의 게스트로 출연한 샤이니 태민은 마지막 가사를 ‘알아볼 수 있냐’라고 주장해 멤버들을 갸우뚱하게 만들었다. 키와 함께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 태민이 하키의 ‘꿈꾸는 소년’ 가사를 완벽하게 맞힐 수 있을지 기대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