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이슈Q] 정일우부터 김신영·한고은까지, 체중 감량 성공한 '다이어트 식단' 살펴보니
상태바
[이슈Q] 정일우부터 김신영·한고은까지, 체중 감량 성공한 '다이어트 식단' 살펴보니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2.1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정일우가 단기간에 14kg을 감량했다고 고백했다. 꾸준한 운동과 함께 자신만의 다이어트 식단을 고백한 정일우가 떠오르면서 체중 감량 비법을 공개한 김신영, 한고은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입금 전과 후로 다이어트에 성공한다”며 유쾌한 입담을 털어놓은 정일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정일우 [사진=SBS ‘미운우리새끼’, ‘49일’ 방송화면 캡처]

 

정일우는 180cm가 넘는 큰 키와 탄탄한 몸매를 보유한 스타로 유명하다. 앞서 정일우는 지난 2011년 종영한 SBS ‘49일’에서 환상적인 복근을 자랑해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때문에 정일우는 이날 “작품이 결정되면 배역에 맞는 몸을 만들어야 된다”면서 “고구마를 제외하고 탄수화물 섭취를 중단했다. 고구마, 닭가슴살, 계란만 먹고 하루에 2~3번씩 운동을 한다. 3-4주만에 14kg을 뺐다”고 말했다.

정일우와 같은 날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김신영도 다이어트에 성공한 대표적인 스타다. 김신영은 홍진영, 홍선영 자매에게 과거 본인이 체중을 감량했던 비법을 전수했다.

김신영은 “과거 의사에게 ‘10년 뒤에는 김신영 씨가 없을 수도 있다’는 말을 듣고 다이어트를 결심했다”면서 “아몬드 20개, 두유 1개, 사과 반 개를 먹었다”고 전했다.

또한 김신영은 “탄산이 먹고 싶으면 탄산수에 과일즙을 섞어 먹고,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으면 포도즙을 얼려 먹으면 된다. 1년 만에 34kg을 감량했다”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외에도 한고은은 지난해 10월 SBS ‘동상이몽2’ 출연 당시 닭가슴살과 양파, 파프리카, 브로콜리를 함께 간 후 다진 마늘, 후추, 참기름으로 간을 한 반죽으로 토마토 가지볶음, 닭가슴살 완자국, 치킨 스테이크 등을 요리해 안방극장의 군침을 자극하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