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Q트랙] 위에화 '에버글로우' 기습 공개, '프듀48' 김시현·왕이런 포함에 괴물 신인 탄생 조짐
상태바
[Q트랙] 위에화 '에버글로우' 기습 공개, '프듀48' 김시현·왕이런 포함에 괴물 신인 탄생 조짐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2.1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위에화엔터테인먼트가 '프로듀스48' 출신 유명 연습생 김시현과 왕이런이 포함된 신인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의 데뷔를 알렸다. 

18일 자정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이상규, 정해창)는 위에화의 첫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의 팀명과 로고 필름을 공개하며 데뷔를 기습 발표했다. 

 

[사진 =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 된 필름은 ‘에버글로우(EVERGLOW)’의 팀명은 물론 바이올렛 색감의 신비롭고 부드러운 느낌을 연출하고 있어 에버글로우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소속사 측은 "‘에버글로우(EVERGLOW)’는 ‘EVER’ 언제나, 항상 ‘GLOW’ 빛나다의 합성어로 ‘태양의 빛이 비추는 날과 비추지 않는 밤이 생기듯이 EVERGLOW는 빛과 그림자 모두 우리만의 시간으로 만들겠다.’는 신인 그룹의 강인한 의지와 에너지가 담겨있다"며 "‘에버글로우(EVERGLOW)’의 로고 속 ‘E’는 시그마로 널리 쓰이는 더하기의 기호로 멤버를 의미, ‘g’는 델타 value의 문자로 멤버들의 변화를 의미해 각기 다른 멤버들의 매력이 하나가 되어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음악적 다양성을 추구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전했다.

가장 주목을 끄는 건 멤버 구성이다. 프로듀스 48 방송 당시 독보적인 비주얼과 안정적인 보컬, 압도적인 퍼포먼스 실력으로 가장 집중을 받았던 김시현과 비주얼 1등 왕이런이 포함돼 있다.

관계자는 "김시현과 왕이런의 데뷔팀 합류에 초미의 관심이 쏠리며 시현, 이런의 데뷔를 축하하는 팬들의 응원으로 SNS는 물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가 들썩이고 있다"고 팬 커뮤니티의 분위기를 전했다.

김시현, 왕이런의 데뷔에 팬은 물론 이미 관계자들 사이 최고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공식 팀명과 로고를 기습 공개, 초대형 신인 걸그룹 탄생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첫 걸그룹 에버글로우가 2019년을 대표하는 신인 걸그룹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