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오늘날씨] 정월대보름, 전국에 많은 눈… 실시간 교통정보 상황은?
상태바
[오늘날씨] 정월대보름, 전국에 많은 눈… 실시간 교통정보 상황은?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9.02.19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절기상 우수이자 정월대보름인 오늘 전국에 많은 눈이 오면서 많은 시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이에 따라 실시간 교통정보를 확인하는 시민들이 늘어나고 있다.

현재 전국이 흐리고 눈 또는 비가 오고 있으나, 서울.경기북부 지역의 눈의 강도는 약화된 상태를 보이고 있다.

 

[사진= 날씨누리 화면 캡처]

 

일시적으로 눈은 약화되었으나 서해상에서 눈 구름대가 다시 발달하여 북동진함에 따라 9시를 전후하여 서울과 경기도에는 다시 강도가 다소 강화될 가능성이 있겠으니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란다.

기상청은 남해상을 지나는 저기압의 영향을 받는 19일 전국이 흐리고 기온이 낮은 중부지방과 남부내륙에는 많은 눈이 내려 쌓이는 곳이 있겠다고 예보했다.

전국 아침기온은 서울 0도, 춘천 -2도, 강릉 3도, 대전 1도, 청주 1도, 대구 3도, 광주 4도, 전주 3도, 부산 7도, 제주 9도 등이다.

오후에는 서울 3도, 춘천 4도, 강릉 7도, 대전 4도, 청주 5도, 대구 6도, 광주 8도, 전주 6도, 부산 12도, 제주 15도 등이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적으로 '보통' 수준을 보일 전망이다.

24절기 중 우수인 동시에 정월대보름인 오늘 전국에 많은 눈이 내리면서 교통이 혼잡해졌다. 이로 인해 실시간 교통정보와 각 지역별 날씨를 확인하는 시민들이 늘어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