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랜선라이프' 회사원A, 침대 붙박이 일상? 구독자 수·나이 살펴보니
상태바
'랜선라이프' 회사원A, 침대 붙박이 일상? 구독자 수·나이 살펴보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2.19 2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랜선라이프'에 새로운 크리에이터인 회사원A가 출연했다. 회사원A는 다양한 일상을 담은 영상으로 많은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다.

19일 방송된 JTBC '랜선라이프'에서는 회사원A가 첫 출연했다. 회사원 A는 이날 방송에서 기상 후 한시간이 넘게 침대에만 있는 '집순이' 면모를 보이며 눈길을 모았다.

 

'랜선라이프' 회사원A [사진 = JTBC '랜선라이프' 방송화면 캡처]

 

회사원A는 현재 110만 이상의 구독자를 가지고 있다. 회사원A는 "원래 회사를 다니다가 그만뒀다. 하고 싶은 걸 하고 싶어서 고등학교, 대학 전공인 영상 전공을 활용해 유튜브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랜선라이프'에서 회사원A는 북한 화장품을 이용한 메이크업 콘텐츠를 제작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실제 탈북자와 함께한 해당 콘텐츠는 공개 당시 큰 사랑을 받으며 213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회사원A는 "중국을 동해 북한 화장품을 구했다"며 북한 화장품을 어떻게 구했는지 밝혔다.

'랜선라이프'에 회사원A가 출연하며 회사원A의 나이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회사원A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다.

'랜선라이프'에 출연한 회사원A는 씬님에 이어 메이크업 전문 유튜버로서의 활동을 보여주며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