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엠카운트다운' 이달의 소녀 컴백, '버터플라이' 칼군무… 츄·희진, '반전 매력' 보니
상태바
'엠카운트다운' 이달의 소녀 컴백, '버터플라이' 칼군무… 츄·희진, '반전 매력' 보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2.21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엠카운트다운'에서 걸그룹 이달의소녀가 신곡 '버터플라이' 무대를 선보였다. 

21일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이달의 소녀의 컴백 무대가 펼쳐졌다. 이달의 소녀는 화려한 칼군무가 돋보이는 곡 '버터플라이'를 선보였다. '버터플라이'는 더 높은 곳으로 비상하자는 가사를 담은 곡으로 지난 19일 뮤직비디오 공개 후 전 세계 케이팝 팬들 사이에 화제를 모았다.

 

'엠카운트다운' 이달의 소녀 [사진 = 엠넷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이달의 소녀는 이날 방송에서 화려한 군무로 시선을 모았다. 고난이도의 안무들로 꾸며진 무대는 기존 '하이하이'와는 다른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귀엽고 청순한 매력을 뽐냈던 이달의소녀 멤버 츄, 희진은 완벽한 걸크러쉬 무대를 펼치며 또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이달의소녀는 나비를 형상화 한 안무와 함께 긴 바지, 흰색 상의 의상으로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버터플라이와' 함께 공개된 인트로 영상에서는 몽환적인 이달의 소녀만의 매력이 돋보였다.

이달의 소녀의 '버터플라이'는 아이튠즈 23개국 1위에 오르며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의 사랑을 받은 곡이다. 이달의소녀는 지난 2016년 10월 첫번째 멤버 희진을 공개로 12명의 멤버를 공개. 이후 지난 2018년 8월 데뷔곡 '하이하이'로 데뷔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