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복면가왕' 광화문광장 오영실·김신영·조원선 추정vs월스트리트 정재욱 추정 속 승자는?
상태바
'복면가왕' 광화문광장 오영실·김신영·조원선 추정vs월스트리트 정재욱 추정 속 승자는?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2.24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복면가왕’ 1라운드 대결에서 광화문광장과 월스트리트가 맞붙었다. ‘복면가왕’의 광화문광장은 오영실·김신영·조원선으로 의견이 좁혀지고 있는 가운데 월스트리트는 가수 정재욱이란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광화문광장과 월스트리트의 대결이 펼쳐졌다. 두 사람은 이상우 2집 수록곡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을 아름답게 불렀다.

 

‘복면가왕’ 1라운드 대결에서 광화문광장과 월스트리트가 맞붙었다. ‘복면가왕’의 광화문광장은 오영실·김신영·조원선으로 의견이 좁혀지고 있는 가운데 월스트리트는 가수 정재욱이란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오영실·김신영·조원선으로 추정되는 ‘복면가왕’의 광화문광장과 가수 정재욱이라고 추측되는 월스트리트의 무대가 끝난 뒤 김현철은 "광화문광장님은 발음이 무척 좋다. 90년대 당시 예쁨을 뽐낸 배우같다. 월스트리트님은 가수인지 아닌지 헛갈린다. 가수라면 보통 지르는 경우가 많다. 그렇지 않은 걸 봐선 운동선수나 다른 직업군으로 느껴진다"

붐은 다른 의견을 보였다. 그는 "월스트리트님은 가수인데 80년대 후반에서 90년대 초반에 활동한 가수다. 자기 관리가 철저한 분이다"고 분석했다. 

광화문광장은 스카이캐슬 여배우들의 성대모사를 개인기로 선보였고, 월스트리트는 다소 부족한 댄스를 개인기로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복면가왕’ 광화문광장과 월스트리트의 대결에서 승자는 월스트리트였다. 무려 71표를 획득해 무난하게 승자가 된 월스트리트가 2라운드에 진출했다.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복면가왕'은 지난 2015년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