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30 (목)
[Q트랙] 자이언트핑크, 새 싱글 ‘Mirror Mirror’ 25일 오후 6시 음원+MV 공개
상태바
[Q트랙] 자이언트핑크, 새 싱글 ‘Mirror Mirror’ 25일 오후 6시 음원+MV 공개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2.25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걸크러시 래퍼’ 자이언트핑크가 새 싱글 '미러 미러'(Mirror Mirror)로 돌아온다.

25일 SM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All I Know Music(AIKM)은 "자이언트핑크의 '미러 미러'(Mirror Mirror)가 금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고 밝혔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측은 "신곡 '미러 미러'(Mirror Mirror)는 자이언트핑크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파워풀한 래핑이 인상적인 곡"이라며 "자이언트핑크가 작사에 참여한 가사에는 묵은 때를 전부 밀어버리고 새롭게 나아갈 것이라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미러 미러'(Mirror Mirror) 뮤직비디오도 SMTOWN 및 AIKM 채널과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며 "해당 영상에는 음악과 어우러진 자이언트핑크의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어, 걸크러시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SM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All I Know Music(AIKM)에 소속된 자이언트핑크는 이날 신곡 '미러 미러'(Mirror Mirror)를 공개한 이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