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포미닛 '오늘 뭐해' 일렬종대 코믹 어깨춤 폭소
상태바
포미닛 '오늘 뭐해' 일렬종대 코믹 어깨춤 폭소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3.1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걸그룹 포미닛이 컴백을 앞두고 '오늘 뭐해'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그동안 음성 티저, 재킷화보을 순차적으로 드러낸 포미닛은 15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늘 뭐해'의 노래 일부를 처음 공개, 음악팬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도발적이고 섹시한 카리스마를 가진 포미닛의 이미지와 달리 독특하고 코믹한 콘셉트로 꾸민 멤버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반복되는 가운데 화장실을 배경으로 남녀가 함께 아찔한 안무를 선보였다.

▲ '오늘뭐해' 티저 영상 속 포미닛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특히 티저 영상 속 포미닛 멤버들이 시종일관 몽환적인 표정으로 어깨를 들썩이는 동작을 반복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시스루 룩에 스포티한 스타일을 매치한 멤버 전지윤은 화장실에 누워서 오묘한 표정을 지으며 어깨춤을 추고, 리더 남지현도 화장실을 배경으로 도도한 포즈를 취했다. 현아는 강렬한 레드 색상의 상의로 섹시한 매력을 더했다.

▲ '오늘뭐해' 티저 영상 속 포미닛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무표정한 멤버들과 댄서들이 함께 열을 맞춘채 앉아서 리듬에 맞춰 어깨춤을 추는 장면은 '오늘 뭐해'의 하이라이트다.

오는 17일 발매하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오늘 뭐해'는 신나는 업템포 리듬의 곡으로 지난해 상반기 가요계를 강타한 '이름이 뭐예요?' '물좋아' 이후 다시 한번 메가히트를 노리는 프로듀서 용감한형제와 포미닛의 콜라보레이션 넘버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