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Q트랙] 거미, 새달 18일 싱글 '혼자' 발매 확정! '거미표 감성 발라드'에 기대감↑
상태바
[Q트랙] 거미, 새달 18일 싱글 '혼자' 발매 확정! '거미표 감성 발라드'에 기대감↑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2.28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가수 거미가 새로운 싱글을 발매하고 활동에 돌입한다.

28일 거미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가수 거미가 싱글 ‘혼자’ 발매를 발매하고 21개월 만에 ‘거미표 감성 발라드’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거미는 이날 오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거미의 새 싱글 ‘혼자’ 발매 소식을 공개했다. 

 

[사진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측은 "거미의 새 싱글 앨범 ‘혼자’는 정규 5집 ‘스트로크(STROKE)’ 이후 약 21개월 만의 신곡으로 뉴이스트W, 에이핑크, 허각 등 다수의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룩원(LOOGONE)이 작곡에 참여했다"며 "‘혼자’는 연인 사이에서 누구나 한 번쯤 느껴봤을 ‘사랑이 흐려지고 언젠가부터 함께 있어도 혼자인 것만 같은’ 감정에 대한 이야기한 곡이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오는 3월 거미가 더 짙어진 감성이 돋보이는 신곡으로 돌아온다. ‘혼자’는 거미만의 곡 해석을 기반으로 거미의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슬픈 발라드 곡이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월 전국투어를 성공리에 마친 거미가 오랜만에 리스너들에게 거미만의 감성이 깃든 발라드 곡으로 컴백을 예고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