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뮤직뱅크' 이달의소녀 '버터플라이', 칼군무의 정석… 희진·츄 반전 '카리스마'
상태바
'뮤직뱅크' 이달의소녀 '버터플라이', 칼군무의 정석… 희진·츄 반전 '카리스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3.01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뮤직뱅크'에서 이달의소녀가 '버터플라이'로 우아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버터플라이' 무대가 펼쳐졌다. 이달의 소녀의 '버터플라이'는 독특한 멜로디와 감각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뮤직뱅크' 이달의 소녀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이달의 소녀의 '버터플라이'는 걸그룹에서 보기 힘든 난이도의 안무와 칼군무로 SNS를 통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날 '뮤직뱅크'에서 이달의소녀는 나비를 떠올리게 하는 의상으로 시선을 모았다.

이달의 소녀에서 사랑스러움을 담당하고 있는 희진, 츄 역시 데뷔곡 '하이하이'와는 다른 카리스마로 시선을 모았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 2016년 10월 첫 멤버 희진을 공개하며 시작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2018년 3월 마지막 멤버 올리비아 혜가 공개, 8월 데뷔곡 '하이하이'로 데뷔했다. '버터플라이'는 공개 이후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4위에 오르며 전 세계 케이팝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