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아는형님', 용감한 홍차 차태현X사무엘X홍경민, 세대차이는? "리키마틴을 모른대"
상태바
'아는형님', 용감한 홍차 차태현X사무엘X홍경민, 세대차이는? "리키마틴을 모른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3.02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아는형님'에서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으로 가요계의 화제를 몰고온 용감한 홍차가 출연한다.

2일 방송된 JTBC '용감한 홍차'에는 차태현, 사무엘, 홍경민 세 사람이 출연해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세 사람은 '아는형님' 멤버들을 상대로 거침없는 '디스'를 펼쳐 눈길을 모았다.

 

'아는형님' 용감한 홍차 [사진 =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사무엘은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사랑받으며 솔로 데뷔한 가수다. 용감한 홍차의 신곡 '사람들'에는 사무엘이 피처링을 해 화제를 모았다.

홍경민은 "내가 한국의 리키 마틴이라고 했더니 (사무엘이) 리키마틴을 모르더라"라며 사무엘과의 세대 차이를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무엘은 2002년생으로 올해 나이 17세, 고등학교 1학년이다.

'아는 형님'에서 차태현은 강호동이 무섭지 않냐는 질문에 "프로그램에 출연 안하면 되니가 안무섭다"라고 솔직하게 발언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아는 형님'에서 용감한 홍차는 세대를 초월한 팀워크를 보여주며 각종 게임으로 '형님들'과 맞설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