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패션Q] 정준호·변요한·장혁으로 살펴본 2019 봄맞이 트렌드 아이템은?
상태바
[패션Q] 정준호·변요한·장혁으로 살펴본 2019 봄맞이 트렌드 아이템은?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3.05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지만 완연한 봄이 찾아왔다. 특히 본격적으로 봄을 알리는 3월에 들어서면서 스타들의 옷장에도 큰 변화가 생겼다. 각자의 개성은 물론, 유행까지 선도할 수 있는 2019년 봄 패션 아이템은 어떤 것이 있을까?

지난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진행된 tvN 새 예능프로그램 '문제적보스' 제작발표회에서 정준호는 격식을 갖추지만 자유분방한 느낌도 선사하는 그레이 체크패턴의 슈트를 선택했다.

 

정준호 변요한 장혁 [사진=스포츠Q(큐) DB]

 

이날 정준호는 중후한 매력과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비주얼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정준호는 반듯한 콧수염과 턱수염, 과하지 않은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러움을 추구했다.

또한 정준호는 앞머리를 치켜 올린 헤어스타일과 화이트와 레드 등의 컬러가 조화롭게 매치된 팔찌, 블랙 행커치프 등 다양한 패션 소품을 활용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정준호는 답답한 듯 윗 단추를 풀어헤친 화이트 셔츠 역시 깔끔하게 소화하면서 따뜻하면서도 시원한 봄 감성을 완성시켰다.
 

변요한 [사진=스포츠Q(큐) DB]

 

지난해 tvN ‘미스터 션샤인’과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면서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잡은 변요한은 네이비 스웨트 셔츠와 밝은 블루 체크 패턴의 셔츠를 매치했다.

지난달 28일 오후 서울 용산구 비이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 컬래버레이션 기념행사에 등장한 변요한은 전보다 더 짧아진 헤어스타일과 검은색 뿔테 안경으로 이른바 ‘남친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변요한은 전체적으로 어두운 느낌의 패션 컬러를 강조하면서 블랙 슬랙스와 운동화로 통일감을 나타냈다. 변요한은 평소 팬들 사이에서 ‘옷 잘 입는 연예인’으로 소문났기에 이날 패션 역시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화제를 모았다.

 

장혁 [사진=스포츠Q(큐) DB]

 

독보적인 음색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유한 배우 장혁은 지난달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진행된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 VIP 시사회 패션으로 라이더 재킷을 선보였다.

이날 장혁은 맞춘 듯 딱 떨어지는 어깨와 소매 라인, 블랙 진, 같은 컬러의 구두로 40대 남성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또한 장혁은 브이넥 계통의 검은색 티셔츠와 앞머리를 내린 헤어 콘셉트로 동안미까지 강조했다.

계절과 함께 유행 아이템이 바뀔 때마다 가장 큰 주목을 받는 건 스타들의 패션이다. ‘대한민국 대표 남자 배우’로 손꼽히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정준호, 변요한, 장혁이 앞으로 어떤 새로운 스타일링으로 변화를 줄지 기대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