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3:00 (화)
체험거리 많은 2019논산딸기축제, 3월 20 충남 논산역 부근에서 열려 요즘 가볼만한 곳으로 눈길! 논산선샤인랜드,탑정호, 관촉사도 근처에
상태바
체험거리 많은 2019논산딸기축제, 3월 20 충남 논산역 부근에서 열려 요즘 가볼만한 곳으로 눈길! 논산선샤인랜드,탑정호, 관촉사도 근처에
  • 이두영 기자
  • 승인 2019.03.06 0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두영 여행기자] 논산딸기축제가 오는 3월 20일부터 5일 간 충남 논산시 논산천 둔치와 근처 딸기밭 등에서 먹거리축제로 펼쳐진다. 

딸기를 먹어보거나 수확하는 체험 등 관광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이 축제 참여의 가장 큰 장점은 싱싱한 봄철 제철과일을 현장에서 저렴하게 다양한 메뉴로 실컷 먹어볼 수 있다는 것. 

요리 실력을 뽐내는 경연과 향토음식점, 푸드트럭 등이 있어서 굳이 근처 맛집을 찾지 않아도 축제장 일원에서 몸에 좋고 향기 좋은 음식들을 즐길 수 있다.

논산딸기축제. [사진=논산시]

2019논산딸기축제는 요즘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하기에 손색이 없다. 입장료는 없다. 

근처의 추천할만한 여행지로는 탑정호가 첫손가락에 꼽힌다. 드넓은 수면에 새들이 노닐고 쏘가리 등 매운탕 먹거리가 잔뜩 들어 있는 호수가 탑정호다. 

탑정호 수변생태공원과 한양촌 성삼문선생 유허지, 계백장군묘소 등 역사 유적지들도 주변에 있다.

국내 최대의 석조불상인 은진미륵이 있는 관촉사도 논산 시내에 있다. 드라마 ‘미스터 션사인’등을 촬영한 선샤인랜드도 논산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로 눈길을 끈다. 스크린사격, 실내사격,VR체험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서바이벌 체험장이 있다. 드라마와 영화 촬영지로 인기가 높다.

한편 논산딸기축제장 부근에 논산역,논산시외버스터미널이 가까워서 대중교통을 이용해 참가하기 수월하다. 근처에 한우명가, 들풀초가정, 고박사냉면 등 맛집이 있고 모텔과 호텔 등 숙소도 몰려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