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4:14 (수)
'인생술집' 정보석X윤유선X오현경, '지붕뚫고 하이킥'·'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상태바
'인생술집' 정보석X윤유선X오현경, '지붕뚫고 하이킥'·'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3.07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인생술집'에서 전설의 시트콤 '하이킥' 시리즈의 두번째 작품 '지붕뚫고 하이킥'의 주역들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정보석, 윤유선, 오현경이 출연해 10년 전 시트콤 촬영 당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7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는 2009년 MBC에서 방송되어 큰 사랑을 받은 '지붕뚫고 하이킥'의 주역들과 이야기를 나눈다. '하이킥' 시리즈는 '거침없이 하이킥'을 시작, '지붕뚫고 하이킥',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세 시리즈가 모두 큰 사랑을 받으며 MBC의 시트콤 전성기를 이끌었던 작품이다.

 

배우 정보석 [사진 = tvN '인생술집' 방송화면 캡처]

 

정보석, 오현경은 두 번째 작품인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활약했고 윤유선은 안내상과 함께 2011년 방송된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출연했다.

'인생술집'에서 정보석, 윤유선, 오현경은 그동안 밝혀지지 않은 하이킥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하이킥' 시리즈는 스타들의 신인 시절의 모습을 볼 수 있었던 작품인 만큼 이들과의 에피소드 역시 관심을 모은다.

정보석은 '인생술집'에서 힙합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 눈길을 모았다. '쇼미 더 머니' 출연을 목표로 했다는 비하인드 에피소드 역시 '인생술집'을 통해 공개된다.

다시보기 1억뷰를 달성하며 현재까지도 '레전드' 시트콤으로 회자되고 있는 '하이킥' 시리즈다. '하이킥' 주역들이 말하는 '하이킥'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되며 '인생술집'에 시선이 모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