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커피프렌즈' 손호준, 마지막 회식서 "원샷해요?"... 조재윤 "불러줘서 진짜 고마워" 훈훈
상태바
'커피프렌즈' 손호준, 마지막 회식서 "원샷해요?"... 조재윤 "불러줘서 진짜 고마워" 훈훈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3.08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커피프렌즈’의 조재윤이 손호준과 유연석에게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8일 오후 방송된 tvN ‘커피프렌즈’에서는 함께 일을 도와준 멤버들에게 “정말 감동적이었다”고 말하는 유연석의 모습이 그려졌다.

 

‘커피프렌즈’의 손호준 조재윤 [사진=tvN ‘커피프렌즈’ 방송화면 캡처]

 

앞서 ‘커피프렌즈’의 손호준과 최지우는 마지막 영업을 기념하는 회식 자리에서 맥주를 마시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커피프렌즈’의 손호준은 “이거 뭐 원샷해요?”라며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해 멤버들 간의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커피프렌즈’에서 든든한 ‘알바생’으로 손호준과 유연석에게 큰 힘이 된 조재윤도 빼놓을 수 없다. 앞서 조재윤은 지난 1월 ‘커피프렌즈’ 두 번째 영업을 시작할 때 새로운 알바생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안긴 바 있다.

이어 조재윤은 멤버들 몰래 마지막 영업을 도와주러 다시 한 번 ‘커피프렌즈’를 찾아 손호준과 유연석을 울컥하게 만들기도 했다. 하지만 조재윤은 오히려 손호준과 유연석에게 “불러줘서 정말 고맙다”며 감사의 인사를 건네 눈길을 끌었다.

강다니엘과 남주혁, 동방신기 유노윤호, 엑소 세훈 등 수많은 스타들이 얼굴을 내비치면서 ‘힐링 예능’으로 눈도장을 찍은 ‘커피프렌즈’. 기부 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한 ‘커피프렌즈’가 시즌제로 안방극장에 다시 나타날지 기대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