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37 (금)
인피니트 장동우, 의경 시험 불합격… 울림 "컴백 일정 이상無… 현역 입대 일정 미정" (공식입장)
상태바
인피니트 장동우, 의경 시험 불합격… 울림 "컴백 일정 이상無… 현역 입대 일정 미정" (공식입장)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3.08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인피니트의 멤버 장동우의 의경 시험 불합격 소식이 전해졌다. 장동우의 소속사 측은 입영 통지가 나오는 대로 입대해 복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8일 인피니트의 멤버 장동우의 의경 불합격 소식이 전해졌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장동우가 364차 의경 시험에 지원했지만 오늘(8일) 불합격했다"고 전했다. 

 

[사진 = 스포츠Q DB]

 

이어 울림 측은 "아직 현역 입대 일정은 나오지 않았다. 입영 통지가 나오는 대로 성실히 입대해 복무 할 예정"이라며 장동우의 군 입대 일정에 대해 밝혔다.

장동우는 지난 4일 솔로 앨범 'BYE'를 발매했다. 의경 시험 불합격에도 장동우의 솔로 활동은 예정대로 진행된다. 울림 측은 "미니 1집 앨범 '바이'(BYE) 타이들 곡 '뉴스'(NEWS)로 이번주 컴백 무대를 비롯한 남은 일정은 예정대로 소화할 예정이다"라며 장동우의 솔로 활동은 차질 없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동우는 지난 2010년 그룹 인피니트로 데뷔했다. 인피니트로 꾸준한 음악 활동을 해온 장동우는 4일 솔로 앨범으로 데뷔하며 음악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