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TV풍향계] '나 혼자 산다' 전현무·한혜진 결별에도 시청률은 수직상승... 윤균상 일상 공개부터 재방송 시간은?
상태바
[TV풍향계] '나 혼자 산다' 전현무·한혜진 결별에도 시청률은 수직상승... 윤균상 일상 공개부터 재방송 시간은?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3.09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지난달 8일 방송을 기점으로 3주째 시청률 하락세를 걷고 있었던 ‘나 혼자 산다’ 시청률이 큰 폭으로 상승했다. 특히 ‘나 혼자 산다’ 공식 커플이었던 전현무와 한혜진이 결별을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안겼다.

9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13.5%(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2.6%P 상승한 수치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 한혜진 결별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이날 ‘나 혼자 산다’ 방송에서는 기안84와 각별한 우정을 자랑하는 김충재가 이사를 하기 위해 집을 보러 다니는 모습이 그려졌다. ‘나 혼자 산다’의 김충재는 대한민국 청년들의 현실적인 고민과 솔직한 심정들을 고백하면서 대중들에게 큰 공감을 이끌어냈다.

또한 ‘나 혼자 산다’는 박나래와 친분이 두터운 배우 윤균상의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앞서 윤균상은 과거 tvN ‘삼시세끼’ 출연 당시에도 고양이 두 마리를 시청자들에게 보여주면서 연예계 대표 고양이 집사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이에 ‘나 혼자 산다’ 시청률 상승은 물론, 재방송 시간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전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 284회는 오후 4시 35분에 M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MBC 드라마넷은 오후 6시 36분과 오후 11시 40분에 284회를 편성했다. MBC 에브리원은 오후 8시 29분에 ‘나 혼자 산다’ 284회를 재방송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