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Q트랙] 마마무, '화이트 윈드' 콘셉트 포토 공개! 글램룩으로 시선 압도
상태바
[Q트랙] 마마무, '화이트 윈드' 콘셉트 포토 공개! 글램룩으로 시선 압도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3.1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컴백을 나흘 앞둔 걸그룹 마마무가 새 앨범 '화이트 윈드'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10일 마마무 소속사 RBW는 "14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마마무가 새 앨범 '화이트 윈드'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며 "오늘(10일), 공식 SNS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고 전했다.

 

[사진 = RBW 제공]

 

앞서 마마무는 이번 앨범의 상징색인 '화이트'를 강조한 개인 콘셉트 포토와 필름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주목을 한몸에 받고 있는 상황이다.

마마무는 옐로우, 라임, 오렌지, 핑크 등 데뷔곡 'Mr. 애매모호'를 통해 선보인 비비드 컬러 콘셉트를 신보와 연결시키며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포토 공개 이후 관계자는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자동차를 배경으로 화려한 스팽글 드레스와 화려한 악세서리로 멋을 낸 글램룩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며 "멤버들은 도도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크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4인 4색의 한층 물오른 비주얼은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했다"고 전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관계자는 "새 앨범 '화이트 윈드'는 멤버 휘인의 상징 컬러인 '화이트'에 휘인을 뜻하는 '바람(Wind)'을 더했다"며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으로, 새하얀 도화지에서 시작한 마마무의 첫 만남부터 지금까지의 히스토리를 담아낼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마마무는 14일 오후 6시,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