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7 03:06 (월)
ITZY(있지) 채령, 과거 '집사부일체' 이승기 팬 자처 "김수현으로 갈아탔어"
상태바
ITZY(있지) 채령, 과거 '집사부일체' 이승기 팬 자처 "김수현으로 갈아탔어"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3.10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ITZY(있지) 채령이 '집사부일체' 이승기 팬이었다고 고백했다.

10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박진영이 사부님으로 등장한 가운데 ITZY(있지) 멤버들과 만나는 장면이 그려졌다.

 

ITZY(있지) 채령이 '집사부일체' 이승기 팬이었다고 고백했다. [사진= SBS '집사부일체' 방송 화면 캡처]

 

이날 ITZY(있지) 채령을 본 멤버들은 채령이 고백할 게 있다고 말해 시선을 끌었다.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입을 연 채령은 "과거 이승기 팬이었다"고 고백했고 이승기는 집사부일체 멤버들의 부러움을 샀다.

하지만 이승기는 "팬이었다고 과거형으로 말하는 건 현재는 팬이 아니냐는 소리냐"고 되물었고, 채령은 "사실 '해품달' 방영 당시 김수현 선배의 팬이 됐다"고 고백했다.

이승기의 팬을 자처한 채령의 에피소드에 양세형은 "그럼 채령이 말고 ITZY(있지)에서 내 팬은 누구냐"고 되물어 현장에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ITZY(있지) 멤버들은 박진영이 데뷔 이후에도 보컬 레슨을 하는 등 신경을 써주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진 예고편에서 박진영은 멤버들을 앞에 두고 ITZY(있지)에게 디테일한 지적을 해 다음주 방송을 기대케 했다.

물음표 가득한 청춘들과 마이웨이 괴짜 사부들의 동거동락 인생과외 '집사부일체'는 지난해 12월 31일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