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Q트랙] 이기광, 디지털 싱글 앨범 [I] 발매! 타이틀곡 ‘D.C.Y.E’로 입대 전 열일 행보
상태바
[Q트랙] 이기광, 디지털 싱글 앨범 [I] 발매! 타이틀곡 ‘D.C.Y.E’로 입대 전 열일 행보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3.1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이기광이 입대를 앞두고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11일 오전 이기광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이기광이 소속사를 통해 오는 18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앨범 [I] 발매를 예고, 타이틀곡 명 ‘D.C.Y.E’와 함께 스케줄 플랜 이미지를 게시하며 앨범 발매의 카운트다운을 알렸다"고 밝혔다.

 

[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공개된 스케줄 플랜에 따르면 이기광은 11일을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앨범 발매 당일인 18일은 마지막 뮤직비디오 티저와 영상, 오후 6시 타이틀곡 ‘D.C.Y.E’를 포함해 앨범 [I]의 전 음원이 공개된다.

이번 싱글에 대해 소속사 측은 "새로운 디지털 싱글 [I]의 타이틀곡 ‘D.C.Y.E’는 ‘Don’t Close Your Eyes’의 약자로 이기광의 나른한 저음과 깊고 짙은 바다를 느끼게 하는 사운드가 묘하게 어울리는 R&B 힙합 곡이다"며 "이기광은 오는 18일 앨범 발매와 동시에 23~24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 홀에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I]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새달 18일 의경으로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이기광은 국내 활동 이외도 해외 활동을 통해 팬들을 만나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이기광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I]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