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Q트랙] 노라조, 김경호 콘서트 게스트 출연 인증샷…‘더히트’ 의리 지켰다
상태바
[Q트랙] 노라조, 김경호 콘서트 게스트 출연 인증샷…‘더히트’ 의리 지켰다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3.1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대세 듀오 노라조가 가수 김경호와 훈훈한 의리를 자랑했다.

노라조(조빈, 원흠)는 지난 9일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FAN(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개최한 김경호 콘서트 ‘SUDDEN CONCERT-CHARGING NOW 25%’의 특별 게스트로 자리를 빛냈다.

 

[사진 = 마루기획 제공]

 

노라조 소속사 마루기획 관계자는 "이날 노라조는 히트곡 ‘수퍼맨’과 ‘사이다’ 무대를 통해 명불허전 행사의 신의 면모를 자랑하며 현장 관객들의 흥을 한껏 끌어올렸다"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지난달 8일 KBS2 음악 예능 ‘뮤직셔플쇼-더히트’(이하 ‘더히트’)에서 김경호와 매시업 파트너로 함께 했던 노라조는 최근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김경호 콘서트 게스트로 흔쾌히 출연해 의리를 과시했다.

특히 노라조는 ‘더히트’ 출연 당시에도 록커 김경호와 찰떡 케미를 선보이며 레전드급 무대를 탄생시킨 바 있다. 또한 색다른 매력으로 가창력과 무대 매너를 선사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대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노라조는 현재 각종 예능 프로그램 출연과 더불어 최근에는 사이다 모델로 발탁되어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 중이다.

노라조는 지난해 8월 싱글 '사이다'를 발매하며 높은 인기를 유지했으며 지난 2월에는 SBS '열혈사제' OST Part 1에 참여해 '우리동네 HERO'를 부르며 시선을 끌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