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LF 헤지스, '월드 클래스' 디자이너 팀 코펜스 영입 "2019 봄·여름 컬렉션 기대"
상태바
LF 헤지스, '월드 클래스' 디자이너 팀 코펜스 영입 "2019 봄·여름 컬렉션 기대"
  • 안효빈 기자
  • 승인 2019.03.11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효빈 기자] LF 헤지스가 팀 코펜스를 영입해 해외시장 진출을 꾀한다.

LF가 운영하는 패션브랜드 헤지스는 벨기에 출신의 세계적 디자이너 팀 코펜스를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로 영입하고 2019년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 헤지스 제공/연합뉴스]

 

팀 코펜스는 세계 3대 패션스쿨인 앤트워프 로열 아카데미의 석사과정을 수석 졸업한 후 보그너와 아디다스 선임 디자이너를 거쳐 랄프로렌 미국 뉴욕 본사의 디자인 디렉터, 카를 라거펠트 CD,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언더아머의 총괄 CD 등 세계적인 패션브랜드들의 다양한 요직을 거치면서 이름을 알렸다.

그는 지난 2011년 미국 뉴욕에서 자신의 이름을 딴 '팀 코펜스'를 출시하고 매년 세계 최대 남성복 박람회 '피티워모'에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기도 하다.

코펜스는 현대적이면서도 색감이 돋보이는 디자인과 활동성, 스트리트웨어 소재에 대한 높은 이해로 남성복의 개념을 새롭게 정립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코펜스 CD와 함께한 해지스의 새 컬렉션은 '휴가'와 '여행', '도심 속 휴식'이라는 세 가지 주제로 펼쳐진다.

헤지스는 전통적인 소재 기반에 기능성 소재가 결합한 형태의 의류를 선보일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