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생활·문화 책/문학
[베스트셀러 순위] 3월 2주차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9' 1위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9.03.12 11:55 | 최종수정 2019.03.12 11:55:35
  • 댓글 0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9'이 '철학은 어떻게 삶의 무기가 되는가'를 꺾고 3월 1주차 베스트셀러 순위 정상을 차지했다. 

온라인 서점 예스24의 베스트셀러 3월 2주차 순위를 살펴보면 설민석 강사의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9'이 1위를 차지했다.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9'는 신학기 시작 이후 꾸준히 Top 5에 들었다. 그리고 2주차에 정상을 차지했다.

 

[사진 =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9']

 

2위는 최승필 작가의 '공부머리 독서법'이 차지했다. 지난 1월 3주차부터 연속으로 Top 5에 안착한 '공부머리 독서법'은 독서 논술 수업로 축적한 노하우를 담은 도서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공부머리 독서법'는 3월 1주차 4위를 차지했다.

1주차 순위 1위를 기록한 야마구치 슈 작가의 '철학은 어떻게 삶의 무기가 되는가'는 3위를 차지했다. "철학은 어렵다"는 통념을 깬 야마구치 슈 작가의 저서는 꾸준히 베스트 셀러에 포함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혜민스님의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은 4위에 안착했다.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은 지난해 12월 출간 이후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은 현대인의 외로움, 가족관계와 우정, 소소한 행복과 삶의 가치 등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두에게 필요한 다양한 메시지를 담고 있는 호평을 받았다. 

5위는 강지현 작가의 '에어프라이어 만능 레시피북'이 차지했다. 요리 블로거이자 요리 분야 스테디셀러 저자인 강지현 작가는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공개하며 인기를 모았다.

이선재 작가의 '2019 선재국어 나침판 실전 모의고사 vol. 1'는 6위, 제임스 클리어의 '아주 작은 습관의 힘'은 7위를 차지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강한결 기자  sh04khk@gmail.com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한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