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기안84 '복학왕' 네이버 수요웹툰 조회수 1위… '유미의 세포들'·'연놈' 꺾어
상태바
기안84 '복학왕' 네이버 수요웹툰 조회수 1위… '유미의 세포들'·'연놈' 꺾어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3.13 0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네이버 수요웹툰 '복학왕'이 웹툰 조회수 순위 1위를 차지했다. '복학왕'은 인기 웹툰인 '유미의 세포들', '연놈'을 꺾고 또다시 조회수 1위를 차지했다.

13일 공개된 네이버 수요웹툰 '복학왕'은 웹툰 조회수 순위 1위를 차지했다. '복학왕'은 현재 '신년' 에피소드를 이어가고 있다. '복학왕'은 최근 주요 인물인 김원호가 음주운전 사고를 내는 에피소드로 시선을 모았다.

 

네이버 수요웹툰 '복학왕' [사진 = 네이버 수요웹툰 '복학왕' 화면 캡처]

 

웹툰 조회수 순위 2위는 '유미의 세포들'이 차지했다. 웹툰 '연놈'은 웹툰 순위 3위를 차지했다. 

별점순 순위 1위는 '귀곡의 문'이 차지했다. 재연재를 시작한 '치즈 인 더 트랩'은 웹툰 별점순 2위를 차지하며 재연재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한 인기를 자랑했다. '고교생을 환불해주세요', '그 판타지 세계에 사는 법'은 웹툰 별점순위 3위, 4위를 차지했다.

'복학왕'은 인기 웹툰 작가 기안84의 작품이다. 최근 기안84가 '나 혼자 산다'에 고정 출연 하면서 웹툰 '복학왕'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꾸준히 수요웹툰 조회수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복학왕'의 최근 전개에 많은 독자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