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Q트랙] 백예린, 'Our love is great' 첫 티저 이미지 공개... 18일 컴백
상태바
[Q트랙] 백예린, 'Our love is great' 첫 티저 이미지 공개... 18일 컴백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3.13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2년 3개월 만에 컴백하는 백예린이 새 디지털 미니앨범 '아워 러브 이즈 그레잇(Our love is great)'의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13일 오전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백예린의 새 앨범 콘셉트를 암시하는 티저 이미지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백예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속 백예린은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몽환적이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백예린은 화이트 커튼을 배경으로 두 눈을 지그시 감은 채 우아한 모습을 선보여 컴백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백예린의 새 디지털 미니앨범 '아워 러브 이즈 그레잇(Our love is great)'에는 2번 트랙에 실릴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포함해 총 일곱 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백예린은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 뿐 아니라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다운 재능을 다시 한 번 자랑했다.

지난 2016년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송 '러브 유 온 크리스마스(Love you on Christmas)' 이후 2년 3개월여 만에 팬들을 찾는 백예린이 오는 18일 공개되는 '아워 러브 이즈 그레잇(Our love is great)'을 통해 음원차트를 장악할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