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박지선, "'역지사지'부터 '나무늘보'까지 요새 별명 많아져"... '김영철의 파워FM' 김영철, "모든 사자성어 가능해"
상태바
박지선, "'역지사지'부터 '나무늘보'까지 요새 별명 많아져"... '김영철의 파워FM' 김영철, "모든 사자성어 가능해"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3.13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개그우먼 박지선이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청취자들에게 다양한 별명을 얻었다.

13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서는 한 청취자에게 “‘수요일의 재미’를 줄여서 ‘수재’”라는 별명을 얻은 박지선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지선 [사진=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방송화면 캡처]

 

앞서 ‘김영철의 파워FM’ 방송에서 박지선은 “역지사지. 역시 수요일엔 지선 사랑해요 지선”이라는 수식어를 듣고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이어 박지선은 “이렇게 하면 모든 사자성어를 다 붙일 수 있을 것 같다”면서 “어떻게든 끼워 맞춰주세요.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만들었다.

또한 ‘김영철의 파워FM’의 박지선은 “나무랄 데 없이 한결같은 철파엠의 보물. 나무늘보는 어떠냐”는 김영철의 말에 쑥쓰러운 듯한 표정을 지으며 새로운 별명 탄생을 예고했다.

“요새 별명이 뜬금없이 많아지지 않았냐”는 김영철의 말처럼 박지선은 ‘김영철의 파워FM’ 출연 이후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남다른 개그 실력으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는 박지선이 앞으로 어떤 입담을 자랑할지 기대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