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공식입장] 정준영, 메이크어스와 계약 해지 "무거운 책임감...소임 다할 것"
상태바
[공식입장] 정준영, 메이크어스와 계약 해지 "무거운 책임감...소임 다할 것"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3.1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가 가수 정준영과 계약을 해지했다.

13일 오전 정준영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당사는 이번 사건과 관련하여 더 이상 정준영과의 계약을 유지할 수 없다고 판단하였다"며 "그리하여 당사는 2019년 1월 자사 레이블 ‘레이블엠’과 계약한 가수 정준영과 2019년 3월 13일부로 계약 해지를 합의하였다"고 밝혔다.

 

정준영 [사진 = 스포츠Q DB]

 

이어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다만,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로 인하여 발생한 금번 사태에 대하여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정준영이 사과문에서 밝힌 바와 같이 성실하게 수사와 재판에 임할 수 있게 끝까지 소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오전 1시께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사과문을 통해 정준영이 자신의 모든 혐의에 대해 인정하고 연예계에서 은퇴하겠다는 뜻을 밝혔다고 알렸다.

사과문을 통해 정준영은 "제가 출연하던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고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할 것이며, 이제는 자숙이 아닌 공인으로서의 제 모든 것을 내려놓고, 범행에 해당하는 저의 비윤리적이고 위법한 행위들을 평생 반성하겠다"며 "14일 오전부터 시작될 수사기관의 조사에도 일체의 거짓없이 성실히 임하겠으며, 제가 범한 행동에 대한 처벌 또한 달게 받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