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21 11:42 (목)
[스몰톡Q] '미성년' 염정아, 영화 참여 이유는? "김윤석 선배님의 첫 연출작"
상태바
[스몰톡Q] '미성년' 염정아, 영화 참여 이유는? "김윤석 선배님의 첫 연출작"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3.13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미성년'에 출연한 배우 염정아가 선배 배우인 김윤석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다. 염정아는 '미성년'에 참여한 이유로 김윤석의 연출을 꼽았다.

13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진행된 영화 '미성년' 제작보고회에서 염정아는 영화 '미성년'에 참여한 이유로 김윤석을 꼽았다.

 

배우 염정아 [사진 = 스포츠Q DB]

 

염정아는 "김윤석 선배님이 첫 연출을 하시는 작품이다. 제게 시나리오를 주셔서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배역에 대한 남다른 욕심도 돋보였다. 염정아는 "제가 연기하는 영주 캐릭터가 김윤석 감독님 연출로 어떤 색이 입혀질지 궁금했다"고 말했다.

'감독' 김윤석에 대한 신뢰는 염정아 뿐만이 아니었다. 김소진 역시 동료 배우가 아닌 감독님으로 만난 김윤석에 대해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김소진은 "누군가의 삶을 관심을 갖고 들여다보는 시선이 되게 따뜻하게 느껴졌다"라며 김윤석의 연출 스타일을 언급했다.

김소진은 "선배님이 이 작품을 위해 굉장히 오랫동안 준비하셨단 이야기를 들었다. 진심어린 생각과 고민들에 대한 신뢰감이 컸다"며 함께 작업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김윤석의 첫 연출작 '미성년'은 배우 염정아, 김소진, 김윤석, 김혜준이 출연한 작품이다. 오는 4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