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Q★SNS] 인피니트 엘(김명수), 마스크 불구 '잘생김' 폭발 "여러분이 저의 봄" 생일 자축
상태바
[Q★SNS] 인피니트 엘(김명수), 마스크 불구 '잘생김' 폭발 "여러분이 저의 봄" 생일 자축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3.13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인피니트 엘(김명수)이 3월 13일 생일맞이 기념으로 훈훈한 사진을 공개했다.

13일 오후 인피니트 엘은 개인 SNS를 통해 마스크와 롱패딩을 착용한 채 바닷가에 홀로 서있는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인피니트 엘(김명수) [사진=인피니트 엘(김명수) SNS 캡처]

 

이날 인피니트 엘은 “저라는 사람에게 너무 큰 행복을 안겨주셔서 감사하다. 아직은 쌀쌀한 3월의 초입. 덕분에 따뜻하다. 여러분이 저의 봄”이라면서 한결같은 팬 사랑을 드러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인피니트 엘은 오늘(13일) 생일을 맞이했다.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인 인피니트 엘은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해외 팬들에게도 축하의 메시지를 받고 있다.

인피니트 엘은 지난해 7월 최고시청률 5.3%로 화려하게 막을 내린 JTBC ‘미스 함무라비’ 이후 본업인 가수로 돌아와 지난달 디지털 싱글앨범인 ‘클락(CLOCK)’을 발매했다.

예능이면 예능, 드라마면 드라마, 노래면 노래. 하나의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인피니트 엘은 오는 5월 KBS 2TV에서 방송될 ‘단, 하나의 사랑’에 출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