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쇼챔피언' 이달의소녀 '버터플라이'… 강렬한 카리스마 무대, 해외팬도 사로잡은 매력은?
상태바
'쇼챔피언' 이달의소녀 '버터플라이'… 강렬한 카리스마 무대, 해외팬도 사로잡은 매력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3.13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쇼챔피언'에서 이달의소녀가 '버터플라이' 무대로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13일 방송된 MBC 애브리원 '쇼챔피언'에서는 이달의소녀의 '버터플라이'(Butterfly) 무대가 펼쳐졌다. '버터플라이'는 전 세계 소녀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가사가 특징인 곡이다. 이달의소녀의 '버터플라이'는 공개된 이후 칼군무 무대가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았던 곡이다.

 

[사진 = MBC 애브리원 '쇼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이달의 소녀는 이날 '쇼챔피언'에서 강렬한 레드 컬러의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달의소녀의 전매특허인 '칼군무'도 빠지지 않았다. 이달의소녀는 리프트 등 고난도 동작을 소화해내며 시선을 모았다.

이달의소녀는 지난 2016년 10월 첫 멤버 희진을 공개, 이후 12명의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2018년 8월 완전체로 데뷔했다. 이달의 소녀는 데뷔곡 '하이하이'와는 상반되는 매력의 곡 '버터플라이'로 지난 2월 컴백해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이달의소녀는 지난 2월 16일과 17일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콘서트 '루나버스'(Loonaverse)를 성료했다. 이달의소녀의 리패키지 앨범 '멀티플 멀티플'(+ +)는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4위에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주목받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