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쇼챔피언' (여자)아이들 '세뇨리따'… 전소연·우기, '섹시'·'큐티' 상반매력
상태바
'쇼챔피언' (여자)아이들 '세뇨리따'… 전소연·우기, '섹시'·'큐티' 상반매력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3.13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쇼챔피언'에서 (여자)아이들이 '세뇨리따' 무대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3일 방송된 MBC 애브리원 '쇼챔피언'에서는 (여자)아이들의 '세뇨리따' 무대가 펼쳐졌다. '세뇨리따'는 (여자)아이들의 신곡으로 탱고를 연상시키는 사운드와 안무가 돋보이는 신곡이다.

 

[사진 = MBC 애브리원 '쇼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여자)아이들의 '세뇨리따'는 음원 공개 이후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떠오르는 음원 강자 (여자)아이들의 존재감을 확실케 했다. (여자)아이들의 새 앨범 '아이 메이드'(I MADE)는 전곡이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져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여자)아이들은 6인 6색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매 음악방송무대마다 다채로운 패션을  선보이며 여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여자)아이들은 카리스마와 여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다양한 패턴의 옷으로 시선을 모았다.

(여자)아이들은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아이돌로 지난 2018년 데뷔했다. (여자)아이들은 데뷔곡 '라타타'로 데뷔, 이후 '한'(一)로 큰 사랑을 받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