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TV본색] ‘킬잇’ 장기용·나나에 킬러 액션까지 시청 포인트 셋은?
상태바
[TV본색] ‘킬잇’ 장기용·나나에 킬러 액션까지 시청 포인트 셋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3.14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OCN 오리지널 ‘킬잇(Kill it)’이 다음 주말 방영을 앞두고 있다. 장기용, 나나의 막강한 비주얼에 다양한 액션까지 다양한 볼거리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준비를 마친 것으로 보인다.

14일 OCN 새 토일 오리지널 ‘킬잇(Kill it)’(극본 손현수, 최명진 연출 남성우) 제작진은 "첫 방송을 일주일 남짓 남겨두고 ‘킬잇’이 올봄의 킬러 콘텐츠가 될 이유를 짚어봤다"며 세 가지 시청 포인트를 공개했다.

 

[사진 = OCN 제공]

‘킬잇(Kill it)’은 과거를 간직한 채 수의사가 된 킬러와 연쇄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의 시그니처 킬러 액션으로 일단 두 주연 장기용과 나나의 비주얼이 높은 관심을 끈다. 

킬러와 형사로 만난 장기용과 나나는 티저와 포스터, 스틸 등이 공개될 때마다 압도적인 비주얼로 관심의 중심에 섰다.

제작진은 "킬러라는 신분을 감춘 채 수의사로 활동하는 김수현(장기용)과 우연한 기회로 그를 알게 된 엘리트 형사 도현진(나나). 이들은 업계 최고의 킬러가 형사의 타깃이 된 상황을 통해 매회 손에 땀을 쥐는 전개를 이어갈 예정이다"며 "장기용과 나나가 킬러와 형사로 만나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를 선사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재작진이 꼽는 두 번째 시청 포인트는 신선하고 스타일리시한 킬러 액션이다.

현장의 관계자는 "장기용은 총, 칼, 와이어 등을 활용해 정교한 킬러 액션을, 나나는 주변 사물을 다트처럼 이용한 다트 액션으로, 액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전망이다"며 "업계 최고라는 수식어만 들어도 화려한 액션이 예상되는 김수현 역의 장기용, 그리고 경찰대를 수석으로 졸업한 것뿐만 아니라 다트 세계기록까지 보유한 형사 도현진 역의 나나는 배경만으로도 관심을 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지금껏 보지 못한 신선한 스타일리시 액션의 막을 열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 OCN 제공]

 

마지막 시청 포인트는 극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줄 외국인 배우들이다. 제작진은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데이비드 맥기니스와 배우로서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로빈 데이아나가 ‘킬잇’에 등장한다"고 밝혔다.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김수현을 킬러로 키워낸 파벨로 연기를 펼치며, 로빈 데이아나는 김수현을 죽이려는 레드 마피아 소속 카리모프 2세를 연기하게 된다. 

현장의 관계자는 "리얼리티를 살린 연기로 극의 완성도를 높일 두 배우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두 사람은 이유도 모른 채 버려진 김수현이 킬러로 성장하는 나라 러시아 국적을 지닌 인물로 등장한다"고 전했다.

‘킬잇(Kill it)’의 연출에는 ‘백일의 낭군님’으로 뛰어난 실력을 발휘한 남성우 감독이 맡았으며 대본은 손현수, 최명진 작가가 집필했다. 

OCN 오리지널 ‘킬잇(Kill it)’은 오는 23일 토요일 밤 10시20분 OCN 첫 방송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