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50 (금)
[공식입장] FNC엔터테인먼트, 최종훈 'FT아일랜드' 탈퇴 결정 "이번 주 내 경찰 조사 예정... 연예계 은퇴"
상태바
[공식입장] FNC엔터테인먼트, 최종훈 'FT아일랜드' 탈퇴 결정 "이번 주 내 경찰 조사 예정... 연예계 은퇴"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3.1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최종훈이 FT아일랜드 탈퇴와 함께 연예계 은퇴를 결정했다.

14일 오후 FT아일랜드 소속사인 FNC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잇따른 사건에 연루되어 물의를 빚은 최종훈에 대해 금일 자로 FT아일랜드 탈퇴를 결정했다”는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FT아일랜드 최종훈 [사진=스포츠Q(큐) DB]

 

이날 최종훈 측은 “본인은 기억나지 않는다고 하나 불법 행위와 관련해 추가로 의심되는 정황이 있어 이번 주 내로 경찰 조사를 성실하게 받을 예정”이라면서 “최종훈은 팀에서 영원히 탈퇴하고 연예계를 은퇴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한 “최종훈은 과거의 부적절하고 부끄러운 언행으로 피해를 보신 분들에게 사죄드리며, 많은 팬과 팀 멤버들에게 깊은 실망을 안겨드린 점에 대해서도 뼛속 깊이 반성하고 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관리 및 인성 교육 등에 소홀히 한 점과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에게 심려를 끼친 점 고개 숙여 진심으로 사죄드린다”고 덧붙였다.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인 최종훈은 지난 2007년 1집 앨범 ‘Cheerful Sensibility’를 발매하면서 FT아일랜드로 데뷔했다.

끝으로 최종훈은 “연예인의 삶을 접고 자숙, 반성하는 모습으로 살 것”이라며 고개를 숙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