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해피투게더4' 전현무, 한혜진과의 결별 "할 얘기 없어요"… 라이관린 '혼자' 발언에도 '뜨끔'
상태바
'해피투게더4' 전현무, 한혜진과의 결별 "할 얘기 없어요"… 라이관린 '혼자' 발언에도 '뜨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3.14 2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해피투게더4'에서 전현무가 최근 전해진 한혜진과의 결별 소식을 웃음으로 승화했다. 전현무는 자신과 한혜진의 이별을 넌지시 묻는 유재석, 조윤희의 장난스러운 질문에 "할 말 없다"고 대답했다.

1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는 한혜진과의 결별에 대해 이야기하는 전현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조윤희는 의사 가운을 입고 등장했고 "웃음으로 마음을 치료해준다"라고 말했다. 이어 조윤희는 전현무에게 "마음을 치료해 드린다"며 농담했다.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4' 방송화면 캡처]

 

유재석 또한 "할 말 여기서 해도 된다"라며 전현무, 한혜진의 이별에 대해 물었다. 이에 전현무는 "할 얘기 없다"겨 극구 거절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피투게더4'에서는 최근 워너원 활동 종료를 한 라이관린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라이관린은 "멤버들과 함께 하다가 홀로 활동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혼자라는 말은 금기다"라며 전현무를 바라봐 웃음을 자아냈다.

라이관린은 "8월 7일에 멤버들과 만나기로 했다. 제일 많이 번 사람이 밥값을 내기로"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는 새롭게 시작하는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의 주연 배우 남궁민, 김병철, 최원영, 권나라, 이다인이 출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