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Q트랙] 박지훈, 섹시미·소년미 오가는 'O’CLOCK' 콘셉트 포토 공개... 26일 발매
상태바
[Q트랙] 박지훈, 섹시미·소년미 오가는 'O’CLOCK' 콘셉트 포토 공개... 26일 발매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3.15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워너원 활동 이후 첫 솔로 데뷔를 앞둔 박지훈이 콘셉트 티저 포토를 공개했다.

15일 오전 박지훈의 소속사인 마루기획은 공식 SNS를 통해 박지훈의 첫 솔로 앨범 ‘O’CLOCK’ 콘셉트 티저 사진을 게재했다.

 

박지훈 [사진=마루기획 제공]

 

박지훈 측은 지난 14일, 이미 한 차례 티저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사진 속 박지훈은 붉게 물들인 헤어스타일과 골드 컬러의 목걸이, 섹시함을 강조한 브이넥 상의로 박지훈만의 매력적인 감성을 완성시켰다.

이후 두 번째 공개된 이미지의 박지훈은 강 위에 떠있는 나룻배에 레드 슈트를 입고 홀로 앉아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박지훈은 주변에 흐드러져있는 꽃 중 노란 장미를 들고 하늘을 응시해 레드 의상과 옐로우 꽃의 조화를 강조했다.

한 편의 영화 포스터 같은 두 개의 콘셉트 포토 공개로 섹시한 남자와 동화 속 소년을 넘나드는 박지훈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