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호구들의 감빵생활' 아이즈원 최예나, 부승관 픽 '마피아 투표 1위' 결과는?
상태바
'호구들의 감빵생활' 아이즈원 최예나, 부승관 픽 '마피아 투표 1위' 결과는?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3.16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아이즈원 최예나가 '호구들의 감빵생활' 부승관을 마피아로 꼽아 그를 시험대에 올렸다.

16일 오후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1부 '호구들의 감빵생활'에서는   다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이즈원 최예나가 '호구들의 감빵생활' 부승관을 마피아로 꼽아 그를 시험대에 올렸다. [사진 = tvN ‘놀라운 토요일’ 1부 '호구들의 감빵생활' 방송 화면 캡처]

 

아이즈원 최예나는 고심 끝에 마피아로 당시 세 표를 받았던 부승관을 지목했다. 최예나의 마지막 픽에 멤버들은 술렁였다. 바로 그가 진범인지 여부를 가려야하는 후보가 됐기 때문.

마지막 한마디를 남기라는 요청에 부승관은 "모범수로서 정말 열심히 활동했다. 그림이 정말 이상해서 그냥 뽑는 거라면 앞으로 그렇게 게임하지 말아라"며 "저는 그냥 죽을 거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부승관의 한마디에 다시 회의를 거쳤다. 하지만 결과는 달라지지 않았다. 단호한 멤버들의 모습에 부승관은 제발 살려달라며 빌기 시작했고 장도연은 "승관아, 실제 죽는 거 아니다"며 그를 위로했다.

이날 부승관은 마피아로 드러나 멤버들에게 충격과 환호를 안겼다.

이날 시민과 마피아의 반전 통수 대결로 게임을 통해 숨어있는 마피아를 찾아내는 꿀잼 서바이벌 오락 예능 '호구들의 감빵생활'은 이날 첫 방송을 시작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